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웅진그룹

제작기간

2주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그럴수록 우리에게 친구가 필요하다"라는 책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영상은 책의 내용과 캐릭터들을 애니메이션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책의 메시지와 색감을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웅진그룹으로부터 받은 작업지시서를 바탕으로, 책의 주요 내용과 캐릭터, 색감 및 오브젝트를 분석하여 홍보영상의 디자인과 구성을 결정했습니다.
책의 콘셉트와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모색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사용 기술

애프터 이펙트의 퍼펫 툴을 주요 기술로 사용하여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캐릭터들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만들어내며, 책의 이야기를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그럴수록 우리에게 친구가 필요하다"라는 책의 홍보영상 제작을 통해, 책의 주요 메시지와 캐릭터들을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디자인을 통해 책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시청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웅진그룹의 의뢰로 제작된 이 홍보영상은 "그럴수록 우리에게 친구가 필요하다"라는 책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애프터 이펙트의 퍼펫 툴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기법은 책의 내용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이 되었습니다.
저희 그라디언스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적 능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