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호서대학교] 창업 인프라 소개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호서대학교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호서대학교로부터 의뢰받아 창업 인프라 소개 영상을 제작. 이 영상은 호서대학교의 다양한 창업 시설과 인프라를 소개하며, 드론 촬영과 스케치 촬영을 통해 시설의 개요와 세부적인 특징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션그래픽과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관심을 유도하고 지루함을 방지하는 것도 중요한 목적입니다.

프로젝트 과정

호서대학교의 창업 인프라를 전체적으로 그리고 세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 드론 촬영으로 전반적인 시설을 소개하고,
스케치 촬영으로 각 시설의 세부 사항을 강조하기로 결정. 모션그래픽과 인포그래픽을 이용해 정보를 정리하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영상에 재미와 이해도를 더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호서대학교의 창업 인프라를 소개하기 위해 드론과 스케치 촬영을 진행. 드론 촬영으로는 학교 전체의 인프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고, 스케치 촬영으로는 각 시설의 특징과 중요성을 세부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사용 기술

영상 제작에는 고급 드론 촬영 기술, 세밀한 스케치 촬영 기법, 모션그래픽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그리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호서대학교의 창업 인프라를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호서대학교의 창업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모션그래픽과 인포그래픽을 통해 정보를 명확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활용은 영상에 재미 요소를 더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저희 그라디언스가 제작한 호서대학교의 창업 인프라 소개 영상은 창의적인 접근과 다양한 시각적 기법을 통해 학교의 창업 지원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저희는 정보 전달의 명확성과 시청자의 관심 유도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