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구강보건의날] 주제영상 인포그래픽 + 인터뷰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이티컴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이티컴의 행사용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 고객사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창의적이고 밀도 있는 영상 구성을 목표로 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고객사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시그니처 캐릭터의 활용 방안과 영상의 전반적인 구성을 논의했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구체적인 영상 스토리라인과 시각적 요소들을 결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고객사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활용하여 인포그래픽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시청자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시각적 요소들을 통합했습니다.

사용 기술

다양한 시각적 기법과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하여 캐릭터와 정보가 조화롭게 표현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캐릭터의 동적인 움직임을 강조하기 위해 고급 애니메이션 기술을 적극 활용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인포그래픽 영상은 이티컴의 행사에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시그니처 캐릭터를 통한 정보 전달 방식이 참석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영상은 빠른 시간 내에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충실히 반영하는 높은 완성도를 보였습니다.

이티컴의 행사용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고객사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중심으로
창의적이고 밀도 있는 영상 구성을 통해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단기간 내에 고품질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러한 접근 방식이 고객사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라디언스는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