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100인 대토론회 인포그래픽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의 100인 대토론회 행사를 홍보하는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 행사 정보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전달하여 대중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행사의 핵심 내용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리했습니다.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행사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콘티 작성 및 영상 구성 방안을 논의하고 결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인포그래픽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했습니다. 정보의 전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쉽고 명확한 그래픽 디자인을 선택하고, 행사의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는 방식으로 영상을 구성했습니다.

사용 기술

복잡한 정보를 단순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명확한 인포그래픽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동적인 요소와 상호작용하는 그래픽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영상에 생동감을 부여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인포그래픽 영상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의 100인 대토론회 홍보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영상은 행사의 주요 정보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전달하여 대중의 관심을 끌었으며,
참여를 유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상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의 공식 채널을 통해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의 100인 대토론회 행사 홍보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복잡한 행사 정보를 재미있고 쉬운 방식으로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창의적인 기획과 세심한 제작 과정을 통해 품질 높은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이를 통해 행사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라디언스는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