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웅진그룹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웅진그룹으로부터 의뢰받은 '반전의 한국사' 책의 홍보영상 제작. 이 영상은 책 내용의 캐릭터들을 애니메이션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게 하여, 한국사라는 주제를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반전의 한국사'의 주요 내용과 캐릭터를 분석하여, 애니메이션 홍보영상에 어울리는 디자인 요소와 오브젝트 선정에 집중했습니다.
한지, 서신 등 역사적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을 계획하여, 한국사의 깊이와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사용 기술

애프터 이펙트 퍼펫 툴을 비롯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하여 캐릭터와 배경에 생동감 있는 움직임을 추가했습니다.
역사적 오브젝트들을 디자인에 활용하여 한국사의 분위기를 강조하고, 시각적으로 풍부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반전의 한국사' 홍보영상 제작을 통해 책의 흥미로운 내용과 역사적 가치를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역사적 디자인 요소의 결합은 책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시청자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번 '반전의 한국사' 홍보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한국사를 애니메이션과 결합하여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소개하는 기회였습니다.
저희 그라디언스는 웅진그룹의 의뢰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책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창의적인 접근과 기술적 능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도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