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캘리달리] 스케치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캘리달리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캘리달리의 악세서리 제품군을 소개하는 스케치 및 메이킹 영상 제작.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톤 다운된 색감과 우아한 영상 표현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브랜드의 세련된 이미지에 부합하는 촬영 컨셉과 스타일링을 결정했습니다.
제품의 디테일을 강조할 수 있는 촬영 기법과 색감 조정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톤 다운된 색감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해 세심한 조명 설정과 우아한 배경 선택에 주안점을 뒀습니다. 제품의 매력적인 디테일을 포착하기 위해 마크로 렌즈와 같은 특수 장비 사용을 고려했고, 제작 과정의 세부 사항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함께, 제품 스케치 영상을 동시에 제작하여 제품 제작의 아름다움과 공정의 복잡성을 보여줬습니다.

사용 기술

제품의 우아함과 세련됨을 강조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색감과 텍스처를 더하는 후반 작업에 초점뒀고,
색보정과 섬세한 편집을 통해 톤 다운된 색감을 완성하고,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최종 제작된 영상은 클라이언트와 고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제품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브랜드의 세련된 이미지가 잘 전달되어, 마케팅 채널을 통한 제품 홍보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영상은 캘리달리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캘리달리의 스케치 및 메이킹 영상 제작은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브랜드의 세련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세심한 기획과 제작 과정을 통해 품질 높은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이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