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남서울대학교] 2023 창립 55주년 성암오삼교육공동체 스케치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남서울대학교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남서울대학교 성암오삼교육공동체의 창립 5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의 중요 순간들을 담은 스케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행사의 인서트와 인터뷰를 번갈아 가며 편집하여, 이벤트의 다채로운 면모와 참가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행사의 주요 순간들을 선정하고,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계획했습니다.
영상의 전반적인 톤과 분위기를 침착하고 차분하게 유지하기 위해 색감 조정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행사 진행 순서에 따라 인서트 촬영을 계획하고, 행사 참가자 및 조직위원들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인터뷰와 행사 인서트를 번갈아 가며 편집하여, 행사의 역동성과 참가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포괄적으로 담아냈습니다.

사용 기술

색감 조정을 통해 영상의 침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다채로운 행사의 모습과 인터뷰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멀티 카메라 촬영 및 섬세한 편집 기법을 적용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남서울대학교 성암오삼교육공동체의 55주년 창립 기념 행사의 중요한 순간들과 참가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성공적으로 담아냈습니다.
침착하고 차분한 색감을 통해 영상은 행사의 의미와 중요성을 강조하며,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시각과 의견을 포괄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남서울대학교 성암오삼교육공동체의 창립 5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스케치 영상 제작을 통해,
행사의 중요 순간들과 참가자들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담아내며, 행사의 의미와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침착하고 차분한 색감 조정과 섬세한 편집은 영상의 분위기를 풍부하게 하고, 참가자들의 다양한 시각을 전달하는 데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