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을지대학교] 체육인연수원 인터뷰 및 스케치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을지대학교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체육인 연수원 프로그램의 목적과 가치를 홍보하고, 참여자들에게 제공되는 교육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체육 관련 종사자들이 미래의 전망과 발전 가능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프로젝트 과정

강의 인서트 촬영과 강사, 참여자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의 다양한 측면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의 소개뿐만 아니라 참여자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동기와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점 등을 집중적으로 다루어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가치를 전달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체육인 연수원 프로그램의 강의와 네트워킹 세션 등을 촬영하여 프로그램의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면모를 강조했습니다. 강사와 참여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와 참여자의 생생한 경험을 담아냈습니다.

사용 기술

멀티 카메라 촬영과 인터뷰를 위한 사운드 장비를 활용하여,
강의 내용의 중요한 부분과 참여자들의 인상 깊은 경험을 생생하게 녹화했습니다.
인터뷰와 강의 인서트를 효과적으로 편집하여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모습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을지대학교와 체육인 연수원 프로그램의 목적과 가치를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강사와 참여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의 내용과 참여자들이 프로그램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참여 의지를 촉진했습니다.

을지대학교 체육인 연수원 프로그램의 홍보 영상 제작은 강사와 참여자들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가치와 참여자의 경험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그램의 다양한 측면을 강조하고, 참여자들에게 제공되는 교육과 네트워킹 기회를 성공적으로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