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농심 X 홍원표 작가] 팝업 스토어 라이브 드로잉 스케치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농심

제작기간

2주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농심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된 홍원표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스케치 현장을 담은 영상 제작. 이 영상은 팝아트 작가의 특성과 농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창출된 창의적인 순간들을 시청자에게 전달하며, 타임 랩스 촬영을 통해 작업 과정의 변화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작가님의 개성과 팝아트의 키치한 느낌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영상의 구성,
분위기, 및 배경 음악 선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타임 랩스 촬영으로 전 과정을 담으며,
3분 이내의 짧고 임팩트 있는 스케치 영상 제작을 계획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홍원표 작가의 드로잉 현장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하여, 역동적인 작업 과정과 작품의 디테일을 포착했습니다. 빠른 박자의 영상 편집과 함께, 작가님의 특성을 반영한 분위기와 음악을 선택하여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사용 기술

타임 랩스 촬영 기법을 활용하여 작가님의 드로잉 과정을 실시간으로 기록하고,
이를 통해 작업의 진행과 변화를 시청자에게 선명하게 보여줬습니다.
또한, 영상 편집 시 적절한 카메라 움직임과 편집 기법을 사용하여 영상에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영상은 SNS 채널을 통해 공유되며 많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농심 팝업 스토어와 홍원표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이 영상은 창의적인 순간과 라이브 드로잉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홍원표 작가님의 창의력과 열정을 담은 라이브 드로잉 현장을 성공적으로 담아낸 영상 제작 작업이었습니다.
작가님의 작업 과정과 작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들을 담은 영상을 통해 관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