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제작기간

2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항공수호대'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스위스포트코리아, JAS, 월드유니텍 등 항공 관련 기업들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하고, 현직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실제 근무 환경과 직무의 특성을 담은 영상 제작에 그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항공 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구직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각 기업에서 근무하는 현직자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기획하였고, 실제 근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촬영 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직무의 특성을 잘 반영할 수 있는 인터뷰 장소 선정에 있어 클라이언트와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항공 산업 관련 기업들에서 실제로 근무하는 모습과 현직자들의 인터뷰를 다양한 앵글로 촬영하였습니다. 인터뷰 장소 및 촬영 방향 설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각 직무의 특성과 현직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내었습니다.

사용 기술

항공 관련 직무를 소개하는 타이틀 제작에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였고, 항공 산업의 특성을 반영한 영상 디자인과 편집 기법을 적용하였습니다.

결과 및 성과

본 영상은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배포되었으며, 항공 산업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직업 선택에 유익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의 의뢰로 진행된 '항공수호대' 프로젝트는 항공 산업 내 다양한 직무를 심도 있게 소개하고,
현직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영감과 정보를 제공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전문적인 촬영 기법과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타이틀 제작은 영상의 전달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