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피스모모] 피스컨퍼런스 스케치 및 인터뷰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피스모모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피스모모의 컨퍼런스 스케치와 인터뷰를 동시에 담은 영상 제작이 목표입니다.\ 이 영상은 평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논의를 나누며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컨퍼런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컨퍼런스의 주요 순간과 인터뷰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스케치의 내용을 보강하고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는 구성을 계획했습니다.
컨퍼런스의 스케치 중간중간에 인터뷰를 배치함으로써 내용의 풍성함을 더하고, 지루함을 방지하는 전략을 세웠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컨퍼런스의 주요 장면과 핵심 인터뷰를 촬영하여, 평화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를 담았습니다. 스케치와 인터뷰를 적절히 배치하여 컨퍼런스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각 주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사용 기술

컨퍼런스의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촬영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인터뷰와 스케치의 내용을 보강하기 위해 편집 단계에서 모션그래픽과 인포그래픽을 추가하여,
복잡한 주제를 시청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컨퍼런스의 중요한 순간과 평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담아내며,
시청자에게 평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고민을 전달했습니다.
스케치와 인터뷰의 조화로운 배치는 내용의 풍성함을 더하며 지루함 없이 정보를 전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피스모모의 컨퍼런스 스케치와 인터뷰 영상 제작은 평화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중요한 프로젝트였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시청자는 평화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를 엿볼 수 있으며, 평화를 향한 우리의 노력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 제작을 통해 사회적 대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