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씨티알] 설계팀 직무 인터뷰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씨티알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씨티알 설계팀의 직무와 업무 과정을 소개하는 인터뷰 및 스케치 영상 제작. 설계팀의 역할과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회사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설계팀의 다양한 업무와 전문적인 작업 과정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연출 방법에 대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인터뷰 내용과 스케치 영상의 중간중간에 인서트를 삽입하여 영상의 흥미를 유지하도록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설계팀의 업무 과정을 담은 인터뷰와 실제 설계 작업 장면을 연출하여 전문성을 강조했습니다. 드론 촬영을 포함한 인트로 제작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씨티알의 로고를 주기적으로 노출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사용 기술

인터뷰와 스케치 영상을 통해 설계팀의 직무를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촬영 기법과 편집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드론 촬영으로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설계 장면의 연출을 통해 회사의 전문성을 강조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씨티알의 내부 직원뿐만 아니라 외부의 잠재 직원 및 고객에게도 설계팀의 업무와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상은 회사의 SNS 및 홍보 채널을 통해 공유되어, 회사 브랜드와 설계팀의 전문성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데 기여했습니다.

씨티알 설계팀 직무 인터뷰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저희 그라디언스는 설계팀의 다양한 업무와 전문적인 작업 과정을 성공적으로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연출과 창의적인 촬영 기법을 통해 제작한 영상은 씨티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