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스위스포트코리아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스위스포트코리아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하고 각 직무의 매력과 중요성을 전달하여, 관련 직무에 대한 흥미와 이해도를 높이는 인터뷰 영상 제작을 목표로 합니다. 직무에 대한 실제 이야기와 실무자들의 모습을 통해 직무의 현실감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각 직무별로 해당하는 실무자를 선정하고, 직무의 특징과 매력, 실무자의 경험과 조언 등을 포함할 수 있는 인터뷰 질문을 준비하였습니다.
실무자들의 일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영상의 인서트로 활용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각 직무별 실무자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인터뷰 중간에는 실무자들의 일하는 모습을 담은 인서트를 삽입하여 직무의 실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위스포트코리아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여 영상의 자막과 텍스트를 구성하였고, 적절한 배경음악을 선택하여 영상의 집중도와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사용 기술

인터뷰와 인서트 촬영을 위한 고화질 카메라 장비 및 적절한 조명 설정을 사용하였습니다.
자막과 텍스트 디자인에는 스위스포트코리아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일관된 이미지를 유지하였습니다.
영상 편집 과정에서는 다양한 촬영 장면을 효과적으로 결합하고,
배경음악과 자막을 적절히 배치하여 메시지 전달력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인터뷰 영상은 스위스포트코리아의 다양한 직무와 실무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직무에 대한 흥미와 이해도를 증진시켰습니다.
영상은 스위스포트코리아의 공식 채널 및 SNS를 통해 공유되어, 직무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회사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제고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스위스포트코리아의 다양한 직무에 대한 인터뷰 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그라디언스는 직무의 실제 모습과 실무자들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용된 다양한 제작 기법과 기술은 영상의 메시지 전달력과 시각적 매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