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미소헬스케어] 암생존자헬스케어연구사업 연구과제 소개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미소헬스케어

제작기간

2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미소헬스케어의 공익적 사업인 암생존자를 위한 맞춤형 헬스케어 기술 개발 및 실증을 통한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복잡한 내용을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여 암환자 코호트 구축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참여를 독려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인터뷰하며, 암환자 코호트 구축의 필요성과 참여를 독려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지루함을 방지하기 위해 멀티 카메라 사용 계획, 프롬프터 준비,
스톡 영상과 타이포그래피 사용 등을 통해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전문가 인터뷰는 멀티 카메라 설정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하였으며, 프롬프터를 사용하여 원활한 내용 전달을 도왔습니다. 스톡 영상을 활용하여 인터뷰 내용과 관련된 시각적 정보를 제공하고, 복잡한 내용은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쉽게 표현하였습니다.

사용 기술

복잡한 내용의 간소화 및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멀티 카메라 촬영 기법, 프롬프터 사용, 스톡 영상 및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하였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미소헬스케어의 사업 목적과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암환자 코호트 구축의 필요성과 참여를 독려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영상은 미소헬스케어의 공식 SNS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어,
전문가 및 관련 커뮤니티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미소헬스케어의 암생존자를 위한 헬스케어 기술 개발 사업 홍보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복잡한 메시지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멀티 카메라 촬영, 프롬프터 사용, 스톡 영상 및 타이포그래피 활용 등의
창의적인 접근 방식은 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성에 크게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