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한양증권] 송파RM센터 홍보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한양증권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한양증권 송파 RM센터의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리모델링 전후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대비시키고, 리모델링 과정에서 강조된 색상의 선택 및 그 의미, 브랜딩 전략에 대해 강조합니다. 또한, 센터장의 인터뷰와 직원들의 모습을 통해 리모델링에 대한 세심한 접근과 홍보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리모델링 전후의 모습을 비교할 수 있는 자료를 수집하고, 리모델링 과정에서 중점을 둔 색상과 디자인 요소를 정리합니다.
센터장과의 인터뷰를 계획하여 리모델링의 주요 포인트와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원들의 일상 모습을 포착하여 센터의 분위기와 팀워크를 보여주는 장면도 준비합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리모델링 전후의 모습을 담은 비교 영상을 제작하며, 리모델링에서 사용된 주요 색상과 그 의미를 설명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춥니다. 센터장 인터뷰를 통해 리모델링의 세부 사항과 브랜딩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직원들의 활기찬 모습을 담은 인서트 촬영을 통해 센터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사용 기술

고해상도 카메라와 전문적인 촬영 기법을 사용하여 리모델링 전후의 모습을 선명하게 비교합니다.
색상의 의미와 브랜딩 전략을 설명하는 부분에서는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정보 전달의 명확성을 높입니다.
센터장 인터뷰와 직원들의 모습은 자연스러운 조명과 구도를 사용하여 신뢰감과 친근감을 전달합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리모델링 전후의 뚜렷한 변화를 성공적으로 보여주며,
리모델링 과정에서의 세심한 계획과 브랜딩 전략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센터장의 인터뷰와 직원들의 모습은 한양증권 송파 RM센터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팀워크를 강조하며,
관람자에게 강력한 홍보 효과를 발휘합니다.

한양증권 송파 RM센터의 리모델링 소개 영상은 센터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리모델링 과정에서 신경 쓴 세부 사항과 브랜딩 전략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함으로써,
센터에 대한 관심과 신뢰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