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신세계 푸드] 올반 광고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신세계푸드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신세계푸드의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제품의 자연스러움과 맛을 강조하는 제품 영상 제작입니다. 원목 느낌의 주방 스튜디오 선택과 일식 느낌의 소품 준비를 통해 제품의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고, 조리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 제품의 맛과 향을 전달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제품의 특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촬영 환경을 선정하고,
제품의 맛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소품을 선택합니다.
제품의 조리 과정을 담는 스토리보드를 구성하여,
시청자에게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원목 느낌의 주방 스튜디오에서 제품의 조리 과정을 촬영하여, 제품의 자연스러움과 맛을 강조했습니다. 일식 느낌의 소품 사용으로 제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조리 과정을 섬세하게 촬영하여 제품의 향미를 시각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 기술

고화질 카메라와 전문 조명 기기를 활용하여, 제품과 조리 과정의 세부사항을 선명하게 촬영했습니다.
편집 과정에서는 제품의 특징과 맛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시청자가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를 느낄 수 있도록 영상을 구성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얻었으며, 제품 홍보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영상을 통해 제품의 자연스러움과 맛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고객의 관심과 구매를 유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번 신세계푸드 제품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제품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부각시키기 위한 세심한 기획과 제작 과정을 거쳤습니다.
원목 느낌의 주방 스튜디오와 일식 느낌의 소품 사용으로 제품의 자연스러움과 맛을 강조한 이번 영상은 제품 홍보에 큰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