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이인벤션] 하이카디 제품 광고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이인벤션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하이카디 제품의 기능과 가치를 강조하는 동시에, 아버지와 아들 간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제품의 심전도 측정 기능이 가족 간의 걱정과 사랑을 줄여줄 수 있음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과정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아버지와 아들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시나리오를 작성하였습니다.
아버지가 바다에서 일하는 설정을 통해 바다와 어선을 배경으로 한 촬영 계획을 세웠으며,
아들과 아버지의 감정적 거리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장소 선정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낮과 밤의 다양한 조명 상황에서의 촬영을 진행하여, 제품 사용의 다양한 환경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다와 어선을 배경으로 한 아버지의 모습과, 다소 차가운 분위기의 아들의 장소 선택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와 감정을 드러내었습니다.

사용 기술

다양한 촬영 조명과 장소의 특성을 살린 시각적 표현을 사용하였으며,
하이카디 제품의 기능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연출 기법을 적용하였습니다.
제품의 알림 기능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 전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홍보 영상은 하이카디 제품의 중요 기능인 심전도 측정과 알림 수신을 효과적으로 소개하였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스토리를 통해 제품이 가족 간의 건강 관리와 사랑의 소통 수단이 될 수 있음을 감동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영상은 메쥬의 공식 채널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배포되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메쥬에서 제작한 하이카디 제품의 홍보 영상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제품의 기술적 가치뿐만 아니라 가족 간의 감정적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성공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다양한 조명과 시각적 표현을 통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은 제품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