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서울문화고등학교] 신입생 홍보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서울문화고등학교

제작기간

3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서울문화고등학교의 신입생 홍보영상 제작을 통해 학교만의 신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각 학과의 특색있는 활동을 통해 학교의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것입니다.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하여 각 학과의 특성을 한 단어로 표현하고, 템포감 있는 컷으로 역동적인 영상을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각 학과의 특색있는 활동을 조사하고,
이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시각적 요소와 타이포그래피를 결정했습니다.
학교만의 화려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영상 스타일을 개발하기 위한 전략적 기획을 진행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학교의 다양한 학과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을 촬영하여, 각 학과의 특색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템포감 있고 역동적인 컷 구성으로 영상의 리듬을 조성했으며, 각 학과의 특징을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타이포그래픽으로 표현했습니다.

사용 기술

타이포그래픽과 함께 동적인 영상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영상에 생동감을 더했습니다.
색채와 조명을 활용해 화려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홍보영상은 서울문화고등학교의 신나고 화려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각 학과의 특색있는 활동을 통해 학교의 특장점을 성공적으로 부각시켰습니다.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한 표현 방식은 정보 전달의 명확성과 시각적 매력을 동시에 높였습니다.

서울문화고등학교 신입생 홍보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학교의 다채로운 면모와 학과별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예비 신입생 및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서울문화고등학교는 학교 선택에 있어 중요한 정보와 감각적인 매력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