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게이트 입시 학원] 홍보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게이트 입시 학원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게이트 입시 학원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입시 설명회 및 학원의 사내 방송과 SNS 채널을 통해 공유를 목표로 합니다. 영상은 학원의 입시 훈련 과정을 진정성 있고 무거운 분위기로 연출하여 학생들의 입시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핵심 문구를 바탕으로 콘티 작업 진행했고, 입시 설명회 전 과정과 학생들의 후기 인터뷰 포함 계획했습니다.
연출 방향과 분위기 설정을 위해 사전 미팅을 통한 출연 학생들과의 의견 조율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학생들과의 사전 미팅을 통해 연출 방향 설명 및 조율했습니다. 수업 시간 사이의 시간을 활용하여 최선의 라이팅과 스모그 기법을 도입한 촬영 진행했습니다. 후시 녹음을 통해 영상의 오디오 퀄리티 향상을 위해 노력했고, 3분 이내의 영상 제작에 집중하며,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학원의 분위기를 강조.

사용 기술

다양한 각도의 촬영과 창의적인 편집 기법을 활용하여 역동적인 체육 종목과 진지한 인터뷰 장면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습니다.
섬세한 색보정과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영상의 분위기와 메시지 전달력 강화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영상은 입시 설명회와 학원 내부에서 상영되었으며, 클라이언트 및 학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SNS 채널을 통한 공유로 학원의 입시 훈련 과정에 대한 광범위한 인지도 및 관심 증대에 기여했습니다.

게이트 입시 학원의 홍보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학원의 입시 준비 과정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클라이언트와의 긴밀한 소통과 팀원들 간의 원활한 협업을 통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목적과 메시지가 명확한 고품질의 영상 제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