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에릭슨

제작기간

2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에릭슨의 다양한 전화기 모델을 소개하고 각 모델의 주요 기능과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홍보 영상 제작입니다. 제품의 세부적인 모습과 기능을 강조하여 시청자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제품별 주요 기능과 특징을 분석하여, 순차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작성하였습니다.
각 제품의 사용 방법을 명확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그래픽과 자막을 활용한 설명 방식을 기획하였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제품의 모습을 자세히 보여주기 위한 클로즈업 촬영과 제품 사용 방법을 설명하는 그래픽을 활용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각 기능을 설명하는 중요한 자막은 크게 띄워 시청자의 이해를 돕고,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였습니다.

사용 기술

고화질 카메라와 클로즈업 촬영 기법을 활용하여 제품의 세부적인 모습을 선명하게 담아내었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과 기능 설명에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그래픽과 자막을 사용하여 영상의 정보 전달력을 강화하였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에릭슨의 다양한 전화기 모델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각 모델의 주요 기능과 사용 방법을 명확하게 안내하여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영상은 에릭슨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유되어, 제품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에릭슨의 전화기 모델을 소개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그라디언스는 제품의 세부적인 특징과 사용 방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고화질의 클로즈업 촬영과 명확한 그래픽 및 자막 사용은 제품 홍보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