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증권] 기업 홍보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한양증권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한양증권 인천 프리미어 센터의 리모델링 홍보영상 제작을 통해 리모델링 전후의 변화와
고객에게 제공할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센터장님의 인터뷰를 통해 리모델링의 집중 포인트와 제공될 서비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리모델링의 주요 포인트와 서비스 내용을 정리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습니다.
리모델링 전후의 비교를 통해 변화를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구성을 계획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센터장님의 인터뷰 촬영과 리모델링 전후의 비교 모습을 담은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리모델링의 주요 변화와 고객 서비스 내용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편집하였습니다.
사용 기술
리모델링 전후의 변화를 명확히 보여주기 위해 고급 편집 기술과 그래픽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센터의 변화된 모습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서트와 비교 이미지를 활용했습니다.
센터의 변화된 모습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서트와 비교 이미지를 활용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리모델링된 한양증권 인천 프리미어 센터의 모습과 제공될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영상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리모델링된 센터에 대한 관심과 방문 의사를 증가시켰습니다.
영상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리모델링된 센터에 대한 관심과 방문 의사를 증가시켰습니다.
한양증권 인천 프리미어 센터의 리모델링 홍보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리모델링의 중요 포인트와 고객에게 제공될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시각적으로 명확한 전후 비교와 센터장님의 설명은
고객들에게 센터의 변화된 모습과 가치를 직접적으로 느끼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