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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일엠 zerovity 제품 사용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제작기간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의료기기 제로비티의 사용 방법을 시청자들에게 명확히 전달하며, 제품의 간편함과 효과를 강조하여 국내외 시장에서의 관심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외국 시장 수출을 겨냥해 영어를 사용하고 외국인 모델을 섭외하여 글로벌 관점에서 제품의 가치를 전달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제로비티의 주요 장점인 손쉬운 사용법과 효과적인 척추 관리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 장면을 시각적으로 설득력 있게 구성했습니다.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직관적인 설명과 영어 내레이션을 더해
글로벌 시장의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사용 장면 촬영: 외국인 모델이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을 중심으로 촬영하여 사용법의 간편함을 명확히 전달했습니다. 영어 내레이션: 글로벌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영어로 구성된 설명과 내레이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래픽 요소 활용: 사용법을 단계별로 명확히 보여주는 그래픽 요소를 삽입하여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사용 기술

제품 사용법을 강조하기 위해 클로즈업 촬영과 단계적인 편집을 활용했습니다.
또한, 영어 내레이션과 자막을 사용하여 글로벌 관점에서 접근성을 강화하고,
간결하면서도 시각적으로 설득력 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로비티 사용 영상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법을 글로벌 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어 내레이션과 외국인 모델을 활용한 영상은
해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영일엠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번 영일엠의 제로비티 사용 영상은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제품의 간편함과 효과를 설득력 있게 전달하며,
브랜드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트렌드와 맞춘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을 이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