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미쏘] 홀리데이세일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미쏘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미쏘의 행사 세일 홍보영상 제작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그리고 미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을 주요 색상으로 활용하여, 세일 품목을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영상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하며, 세일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시즌 테마에 맞는 색상과 시각적 요소를 선정하여,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의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세일 품목의 누끼 컷을 준비하고,
이를 활용하여 각 제품의 세일 정보를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과 미쏘 브랜드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여 영상을 디자인했습니다. 세일 품목의 누끼 컷을 중심으로 각 제품의 할인 정보와 특징을 소개하며, 영상의 템포는 시즌의 분위기에 맞게 활기차고 명료하게 설정했습니다.

사용 기술

모션그래픽과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하여, 세일 품목의 누끼 컷을 돋보이게 하고,
시즌적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세일 정보의 전달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면서도
정보 전달이 명확하도록 간결한 메시지와 함께 구성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홍보영상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하며,
미쏘의 세일 행사를 효과적으로 홍보했습니다.
레드, 블랙, 화이트의 색상 사용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세일 품목에 대한 정보를 직접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하여 소비자의 관심과 구매 의사를 증가시켰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진행된 미쏘의 세일 행사 홍보영상은
시즌의 분위기를 살린 색상 사용과 세일 품목의 효과적인 소개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이 영상은 미쏘 브랜드의 시즌적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며,
소비자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