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링] 귀걸이 거치대 쇼츠 광고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걸링
제작기간
1주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여성용 악세서리 거치 제품인 ‘걸링’의 사용성과 장점을
짧고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쇼츠 영상입니다.
제품의 주요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며,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통해
여성 타겟층의 관심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제품이 귀걸이 및 악세서리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는 점을 중심으로,
짧은 시간 안에 시청자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여성 타겟층을 고려해 밝고 화사한 색감과
감각적인 연출을 사용하여 제품의 활용성을 강조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제품 시연 촬영: 걸링의 주요 기능과 사용 장면을 클로즈업으로 촬영하여 제품의 실용성을 강조했습니다.
밝고 화사한 색감 연출: 여성 타겟층의 선호를 반영해 화사한 배경과 세련된 색감을 적용해 영상의 시각적 매력을 높였습니다.
빠른 편집: 쇼츠 영상의 특성을 고려해 짧고 강렬한 컷으로 구성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용 기술
고품질 촬영 장비와 조명 연출을 활용해 제품의 디테일과 색감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또한, 트렌디한 모션그래픽과 자막을 통해 영상의 메시지를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또한, 트렌디한 모션그래픽과 자막을 통해 영상의 메시지를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걸링 쇼츠 영상은 제품의 주요 기능을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여성 타겟층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밝고 세련된 연출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제품의 홍보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여성 타겟층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밝고 세련된 연출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제품의 홍보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번 걸링 쇼츠 영상은 짧은 시간 안에 제품의 장점과 매력을 전달하며,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효과적인 쇼츠 콘텐츠 제작에 기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