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Offcanvas
문의하기

문의 폼 작성시간 단 30초!

섭외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Edit Template
문의하기

문의 폼 작성시간 단 30초!

섭외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해피버스킹] 어플 홍보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해피버스킹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해피버스킹 어플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버스커들과 관객들에게 어플의 주요 기능과 이점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어플을 통해 팁박스 관리, 별점 제공, 공연 일정 확인 등 버스커들의 공연 관리가 편리해짐을 강조하고, 어플 사용의 필요성과 편리함을 시청자에게 전달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어플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실제 사용 사례를 보여줄 수 있는 버스커들을 섭외합니다.
어플 사용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스토리라인을 구상하고,
후반부에는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여 어플의 구체적인 활용 방법을 시각적으로 설명합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섭외된 버스커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여 어플을 사용하게 된 배경과 이점을 소개합니다. 실제 공연 현장에서 어플을 사용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어플의 편리함과 실용성을 보여줍니다. 후반부에는 모션그래픽을 이용해 어플의 주요 기능과 사용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여 시청자가 어플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 기술

복잡한 어플 기능을 시각적으로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해피버스킹 어플 홍보 영상은 버스커들과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영상을 통해 어플의 다양한 기능과 실질적인 사용 사례가 소개되어,
어플 다운로드와 사용률이 증가했습니다.
특히, 모션그래픽을 통한 설명은 어플 사용법을 더욱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해피버스킹 어플 홍보 영상 제작은 버스커들의 공연 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관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공연 관람 경험을 제공하는 어플의 가치를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