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Offcanvas
문의하기

문의 폼 작성시간 단 30초!

섭외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Edit Template
문의하기

문의 폼 작성시간 단 30초!

섭외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하이미엘] 마카롱 광고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하이미엘

제작기간

2주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하이미엘 마카롱의 톡톡 튀고 알록달록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제품의 달콤함과 맛의 다양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영상은 마카롱의 가벼운 이미지와 매력적인 색감을 전면에 내세우며, 소비자에게 제품의 유니크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마카롱의 특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소품과 배경을 선정하여,
제품의 색감과 잘 어우러지는 영상 구성을 계획했습니다.
마카롱에 꿀을 추가하는 등의 창의적인 연출을 통해 달콤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제품의 단면을 보여주어 맛의 다양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마카롱과 어울리는 컵 등의 소품을 준비하고, 제품의 알록달록한 색감을 강조하기 위해 밝고 경쾌한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꿀을 떨어뜨리는 장면 등 제품의 달콤함을 더하는 연출을 통해 마카롱의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제품의 다양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 단면을 촬영하여, 맛의 풍부함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사용 기술

고화질 카메라를 사용해 제품의 섬세한 색감과 텍스처를 선명하게 포착했습니다.
영상 편집 과정에서는 밝고 생동감 있는 배경 음악과 함께, 제품의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편집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제품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시각적 효과를 추가하여 최종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하이미엘 마카롱의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달콤한 이미지의 강조와 맛의 다양성 표현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했습니다.
이 영상은 소비자에게 하이미엘 마카롱의 특별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중요한 마케팅 도구가 되었습니다.

하이미엘 마카롱 영상은 제품의 달콤함과 색다른 매력을 창의적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둔 제작 과정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마카롱의 맛과 색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