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피스모모] 인터뷰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피스모모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현재의 국제 정세와 평화에 대해 미국과 한국의 관계자들의 의견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영상은 평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차분하고 따뜻한 영상 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영상의 톤과 분위기를 결정하기 위해, 노란색 조명과 우드 톤의 배경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색상과 소재는 영상에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을 부여하며, 인터뷰 내용의 진정성과 평화의 메시지를 강화합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선정된 미국 및 한국의 관계자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여, 국제 정세와 평화에 대한 그들의 생각과 메시지를 캡처했습니다. 영상 촬영에는 따뜻한 노란색 조명과 우드 톤의 배경이 사용되어, 인터뷰의 진솔한 내용을 보다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에서 전달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용 기술

영상 편집 과정에서는 색보정을 통해 노란색 조명의 따스함을 강조하고,
우드 톤 배경의 자연스러움을 더욱 부각시켜, 전체적인 영상의 톤을 조율했습니다.
인터뷰 내용과 잘 어울리는 배경 음악과 미세한 편집 기법을 사용하여, 메시지의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인터뷰 영상은 평화에 대한 깊은 통찰과 관계자들의 진솔한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담아냈습니다.
따뜻한 영상 톤과 차분한 분위기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평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영상은 피스모모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홍보되며, 평화에 대한 대중의 인식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피스모모에서 제작한 이 인터뷰 영상은 평화와 국제 정세에 대한 중요한 주제를 다루며,
관계자들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영상 제작에 사용된 따뜻한 색감과 차분한 분위기는 이야기의 진정성을 더하며,
평화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