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음악 저작권 플렛폼 TK] 타이포그래픽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TK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TK 음악저작권 플랫폼의 기능, 이점 및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타이포그래픽 광고 영상을 제작합니다. 이 영상은 리드미컬한 요소를 활용하여 시청자의 주의를 끌고, 음악저작권 플랫폼의 가치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영상의 메시지와 내용을 계획하고, 리드미컬하게 영상을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타이포그래피와 시각적 요소가 음악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며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스토리보드를 작성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타이포그래피와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플랫폼의 소개와 프로모션 정보를 구성했습니다. 리드미컬한 배경 음악을 선택하고, 영상의 텍스트와 애니메이션이 음악의 비트와 맞춰 이동하고 변화하는 방식으로 제작했습니다. 각 요소는 음악저작권 플랫폼의 특성을 반영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사용 기술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를 사용하여, 복잡한 타이포그래피 애니메이션과 시각적 효과를 생성했습니다.
타이포그래피의 동적인 움직임과 변화를 통해, 영상 내용의 전달력을 높이고 관심을 유도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리드미컬하게 제작된 타이포그래픽 광고 영상은 TK 음악저작권 플랫폼의 소개와 현재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영상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며,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프로모션 참여를 유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TK 음악저작권 플랫폼의 타이포그래픽 광고 영상은 시청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리드미컬한 구성과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 사용은 이 플랫폼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하며, 관객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