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예일헬스케어] 따스킨 광고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예일헬스케어

제작기간

2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의료제품 홍보에 있어서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향성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영상의 톤을 가볍고 이해하기 쉽게 구성하여 따스킨 브랜드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의료제품의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가볍고 재미있는 요소를 포함시켜 관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스토리텔링 방식을 고려하여 기획 단계에서부터 차별화된 접근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영상의 톤과 매너를 가볍게 설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 구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의료제품이지만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캐릭터 애니메이션, 유머러스한 스크립트, 명확하고 간결한 정보 제공 방식을 통합했습니다.

사용 기술

모션 그래픽을 주요 기술로 사용하여, 제품의 특징과 효능을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전달했습니다.
또한, 쉽고 명확한 언어 사용과 유머러스한 요소를 포함시켜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따스킨 브랜드의 의료제품을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고,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이고 친근하게 만드는 데 기여했습니다.

따스킨의 의료제품 홍보 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재미있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홍보를 목표로 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전달된 가볍고 재미있는 접근 방식은 의료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을 변화시키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도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