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신세계 푸드] 하코야 브랜드 음식 제품 촬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신세계푸드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하코야 브랜드 제품의 해외 런칭을 위한 홍보 영상 제작. 해외 시장 타깃으로 메밀면과 납작우동면의 특징과 조리법을 간단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면서, 하코야의 일본 가정식의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과정

신속한 제작과 납품을 위해 클라이언트와의 빠른 기획 단계 조율, 모델 및 스튜디오 섭외를 진행했습니다.
메밀면과 납작우동면의 조리 과정과 제품의 특성을 1~2분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표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영상 톤과 스타일로 편집을 진행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제품의 언패킹부터 조리 과정까지의 전체 스토리라인을 구성하여 촬영했습니다. 해외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조리법을 단순화하고, 제품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시나리오 작성과 촬영 방향을 결정했습니다.

사용 기술

전문 조리 도구 사용하여 메밀면과 납작우동면의 질감과 조리 과정의 세부사항을 선명하게 포착했고,
편집 단계에서는 제품의 특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색감 조정과 시각적 효과를 추가하여 영상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최종 영상은 클라이언트와 해외 시장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기존 한 플랫폼에서의 사용을 넘어 추가적으로 2개의 플랫폼에도 업로드되어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동일한 모델과 장소에서의 효율적인 촬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였으며, 하코야와 올반 브랜드의 각기 다른 매력을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하코야 브랜드의 해외 런칭을 위한 이번 프로젝트는 신속한 기획과 효율적인 제작 과정을 통해 짧은 시간 내에 고품질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납품하였습니다.
영상은 하코야의 일본 가정식 느낌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매력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