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시립화곡청소년센터] 2023 겨울방학 동행캠프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시립화곡청소년센터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시립화곡청소년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과 지도 선생님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의 이점, 재미, 및 배울 점을 강조하는 영상 제작. 인터뷰와 인서트 클립을 통해 프로그램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전달하여, 더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프로젝트 과정

청소년과 선생님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 내용을 기획하고,
프로그램의 다양한 장면을 담을 수 있는 인서트 클립을 선정했습니다.
인터뷰와 인서트의 조화를 통해, 프로그램의 동적인 모습과 참여자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전달하도록 구성 계획을 세웠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과 지도 선생님에게 프로그램의 경험, 이점 및 배운 점에 대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프로그램의 활동 장면, 청소년들의 상호작용, 학습 모습 등을 담은 인서트 클립을 촬영하여 영상에 삽입함으로써, 시청자에게 프로그램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전달했습니다.

사용 기술

인터뷰와 인서트 클립의 효과적인 편집을 위해 다양한 편집 기법 및 시각적 효과를 사용하여 영상의 흥미를 높였습니다.
특히, 프로그램의 특징을 강조하는데 필요한 색상 보정과 음향 효과를 적용하여, 영상의 전달력과 관람객의 몰입도를 증가시켰습니다.

결과 및 성과

시립화곡청소년센터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영상은 클라이언트 및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인터뷰와 인서트 클립을 통해 프로그램의 재미와 배울 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청소년들의 참여와 관심을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 영상은 센터의 프로그램 홍보뿐만 아니라, 참여를 고려하는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었습니다.

시립화곡청소년센터의 스케치 및 인터뷰 영상 제작은 프로그램의 가치와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참여적이고 역동적인 프로그램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청소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센터의 노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