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서울시 일자리카페] 인포그래픽 홍보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서울시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서울시 일자리 카페의 다양한 서비스와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인포그래픽 홍보영상 제작입니다. 서울시에서 제공한 홍보 내용을 바탕으로, 일자리 카페의 목적과 서비스를 알기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포그래픽 요소를 활용한 시각적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프로젝트 과정

서울시로부터 제공된 홍보해야 할 내용과 디자인 시안,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일자리 카페의 핵심 서비스와 이점을 강조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디자인을 기획했습니다.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관심을 끌 수 있는 디자인 요소와 구성을 선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일자리 카페의 주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인포그래픽 요소를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정보의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명확하고 간결한 텍스트와 함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아이콘, 차트, 그래픽을 사용하여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서울시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디자인과 내용의 정확성을 확보했습니다.

사용 기술

인포그래픽 홍보영상 제작에는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동적인 인포그래픽 요소와 애니메이션을 구현했습니다.
복잡한 정보도 시각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시각 디자인 기법을 적용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인포그래픽 홍보영상은 서울시 일자리 카페의 서비스와 지원 프로그램을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상은 관련 정보를 필요로 하는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되어, 일자리 카페의 인지도와 이용률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서울시 일자리 카페 인포그래픽 홍보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복잡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알기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인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이 영상은 일자리 카페의 가치와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성공적으로 알리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