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서울시립노원청소년센터] 토크쇼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서울시립노원청소년센터

제작기간

2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미래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조언과 팁을 제공하는 영상 제작입니다. 공과대학에 합격한 대학생들이 자신의 경험과 학교 생활에서 얻은 교훈을 후배들과 공유하여, 청소년들이 진로 결정에 있어서 영감을 얻고 긍정적인 방향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디자인과 분위기는 편안하고 따뜻함을 주는 힐링의 느낌으로 구성하여, 청소년들이 메시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진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조언과 팁을 제공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선정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을 기획했습니다.
영상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위해 조명과 소품 배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선정된 대학생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진로 고민 해결과 관련된 실질적인 이야기와 팁을 수집했습니다.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부드러운 조명과 따뜻한 색감의 소품을 사용하여 촬영 장소를 꾸몄습니다. 이야기의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각 인터뷰의 핵심 메시지를 강조하는 시각적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사용 기술

영상 편집 과정에서는 부드러운 전환 효과와 함께 배경 음악을 신중히 선정하여,
전반적인 영상의 힐링 테마와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인터뷰 내용 중심의 구성을 통해 메시지의 집중도를 높이고,
청소년들이 이야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영상은 청소년들에게 진로 결정에 있어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조언과 팁을 제공했습니다.
대학생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경험 공유는 청소년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으며,
영상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는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서울시립노원청소년센터가 제작한 이 영상은 진로 고민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이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데 있어서 유용한 정보와 영감을 제공하는 중요한 자료가 되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해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