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미쏘] 블랙 아우터 페스티벌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미쏘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미쏘 아우터 페스티벌의 인스타그램 광고영상 제작입니다. 겨울 시즌과 미쏘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맞는 블랙톤과 화이트톤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하여, 세일 품목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빠른 템포로 진행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는 영상 디자인이 중점입니다.

프로젝트 과정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아우터 제품의 특징과 세일 정보를 분석하여,
소비자가 영상을 통해 제품을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누끼 컷을 활용한 구성을 기획했습니다.
영상의 템포와 시각적 디자인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동적이고 간결하게 설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세일 품목의 누끼 컷을 중심으로 영상을 구성하여, 각 제품의 디테일과 세일 가격을 명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블랙톤과 화이트톤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겨울 시즌의 분위기와 미쏘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빠른 템포의 영상 편집은 제품 정보의 전달을 극대화하며,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사용 기술

모션그래픽과 빠른 컷 전환 기법을 사용하여 영상의 템포를 조절했습니다.
제품의 누끼 컷은 고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하여 제품의 품질과 디테일을 선명하게 표현했습니다.
색상 조화와 시각적 효과를 통해 영상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메시지의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광고영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효과적으로 홍보되어,
미쏘 아우터 페스티벌의 세일 품목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겨울 시즌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색상 사용과 제품 중심의 영상 구성은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쏘 아우터 페스티벌의 인스타그램 광고영상은 겨울 시즌에 맞는 시각적 요소와
빠른 템포의 영상 구성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