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MV] 모카 – 내사진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모카

제작기간

2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인디 가수 모카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통해 곡의 컨셉과 의도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가수의 음악적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곡에 담긴 감정과 이야기를 관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스토리보드 제작 및 협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모카 가수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곡의 컨셉과 각 부분별 의도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토리보드를 제작했습니다.
곡의 분위기와 메시지에 부합하는 로케이션 탐사와 배우 섭외를 진행하여 뮤직비디오의 컨셉을 구체화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사용 기술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에서는 고급 카메라 장비와 다양한 촬영 기법을 활용하여 곡의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둔 연출과 후반 작업에서의 컬러 그레이딩, 특수 효과를 통해 곡의 의도와 감정을 강조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모카 가수의 음악적 감성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곡의 컨셉과 의도를 시각적으로 잘 표현해내어 가수의 음악적 정체성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인디 가수 모카의 뮤직비디오 제작 프로젝트는 음악과 시각 예술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가치를 창출한 작업이었습니다.
가수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곡의 깊은 의미를 이해하고,
이를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음악과 영상이 하나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