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디아이오드] 드비알레 블루투스 이어폰 제미니 사용법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디아이오드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디아이오드 블루투스 이어폰의 고급스러움과 하이엔드 특성을 부각하는 홍보 영상 제작입니다. 검정색의 제품 색상을 배경에서 잘 분리시켜 입체감을 주고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컷 구성은 제품의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전달하기 위해 느리고 천천히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과정

제품의 특징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촬영 각도와 라이팅 기법을 선정했습니다.
배경과 제품을 효과적으로 분리하기 위해 강한 그림자를 활용하는 방식을 결정하고,
이를 통해 제품의 입체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부각시킬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제품의 섬세한 디테일을 보여줄 수 있도록 고해상도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했습니다. 배경과 제품 사이에 명확한 대비를 생성하기 위해 강한 그림자와 조명 기법을 적용하여, 제품의 윤곽과 디테일이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느리고 천천히 진행되는 컷 구성을 통해, 시청자가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사용 기술

제품과 배경의 분리를 위해 사용된 강한 그림자는 조명과 후반 작업에서의 색상 보정을 통해 세심하게 조절되었습니다.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섬세한 색상 조정과 미세한 디테일 향상 작업이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결과 및 성과

최종 제작된 홍보 영상은 디아이오드 블루투스 이어폰의 고급스러움과 하이엔드 특성을 성공적으로 부각시켰습니다.
강한 그림자를 활용한 입체감 있는 제품 표현은 시청자에게 큰 인상을 주었고,
제품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디아이오드 블루투스 이어폰 홍보 영상은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한 섬세한 라이팅과 컷 구성,
그리고 후반 작업의 조화를 통해, 제품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전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영상은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타겟 오디언스의 관심을 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