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Offcanvas
문의하기

문의 폼 작성시간 단 30초!

섭외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Edit Template
문의하기

문의 폼 작성시간 단 30초!

섭외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네이처퓨어] 낙산균 인포그래픽 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네이처퓨어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네이처퓨어의 낙산균 유산균 제품을 홍보하는 인포그래픽 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유산균의 캐릭터화를 통해, 균과 다른 용어들을 시각적으로 쉽게 표현하여, 시청자들이 낙산균의 이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클라이언트로부터 낙산균의 이점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수집합니다.
정보를 바탕으로 유산균을 캐릭터화하고, 복잡한 용어와 수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쉬운 방식으로 전환하기 위한 스케치와 스틸컷을 준비했습니다.
이후 클라이언트와의 컨펌을 거쳐 최종 컨셉을 확정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유산균 캐릭터와 다양한 인포그래픽 요소들을 사용하여, 낙산균의 이점과 정확한 수치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영상 내에서 정보의 흐름을 자연스럽고 이해하기 쉬운 순서로 구성하여,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습니다.

사용 기술

인포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복잡한 정보를 단순화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색상, 디자인,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유산균 캐릭터를 활용하여 영상에 친근감을 더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인포그래픽 영상은 네이처퓨어의 낙산균 유산균 제품의 이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정보의 시각적 표현과 캐릭터화를 통해 복잡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영상은 네이처퓨어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활발히 활용되었습니다.

네이처퓨어의 낙산균 유산균 제품 홍보를 위한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은 복잡한 과학적 정보와 수치를 시청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형태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제품의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네이처퓨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