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라디언스 스튜디오

국회의원 후보 선거 홍보영상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더불어민주당

제작기간

1개월

기획 프로세스

프로젝트 목표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의 정승현, 송바우나 후보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후보의 신뢰감을 강조하고, 선거 캠페인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후보자의 진정성과 메시지의 중요성을 부각하기 위해 클로즈업 컷을 주로 사용하고, 전체적인 홍보 과정을 슬로우 모션으로 구성하여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과정

후보자의 주요 메시지와 이미지를 정리하여,
이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시각적 요소를 선정했습니다.
클로즈업 컷과 슬로우 모션의 조화를 통해 후보자의 신뢰감과 진정성을
강조할 수 있는 연출 방식을 계획했습니다.

제작 프로세스

제작 과정

후보자와의 인터뷰 및 일상적인 활동을 클로즈업 컷으로 촬영하여, 후보자의 개성과 신뢰감을 전달했습니다. 슬로우 모션으로 촬영된 영상은 선거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와 후보자의 감정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사용 기술

고화질 카메라와 클로즈업 렌즈를 사용하여 후보자의 표정과 감정을 세밀하게 포착했습니다.
슬로우 모션 효과는 전문적인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현되어, 영상의 몰입감을 증가시켰습니다.

결과 및 성과

제작된 홍보 영상은 정승현, 송바우나 후보의 진정성과 신뢰감을 강조하며,
후보자의 주요 선거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영상의 클로즈업 컷과 슬로우 모션 사용은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후보자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에 기여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산시 정승현, 송바우나 후보의 홍보 영상 제작은 선거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와
후보자의 신뢰감을 성공적으로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었습니다.
클로즈업 컷과 슬로우 모션의 효과적인 사용은 후보자의 개성과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며,
선거 과정에서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