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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디언스 스튜디오

신세계푸드 하코야 브랜드 음식 제품 촬영

<신세계푸드 하코야 – 메밀면, 납작우동면 광고영상>

  1. 콘텐츠 개요
    – 2022년 상반기에 하코야 브랜드 제품 해외 런칭을 준비를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 실사 촬영으로 진행한 콘텐츠

2. 영상 제작 개요
– 목적
: 브랜드 제품 해외 수출을 위해 해외 플랫폼 상세 페이지 제작 및 홍보용으로 제작 된 광고영상 입니다.

– 클라이언트 요청 사항
: 해외 수출을 목적으로 하기에, 외국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면 조리법이 간단히 담기기를 희망하셨습니다.
: 영상이 빠른 시간 안에 제작 완료 되기를 희망하셨습니다.
: 메밀면과 납작우동면의 특징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납작 우동면이 끊어지지 않도록, 메밀면이 메밀 그릇에 담길 수 있도록 등) 표현 되기를 희망하셨습니다.
: 1 ~ 2분 사이의 짧은 영상으로 표현되기를 희망하셨습니다. (광고 사용 용도)

3. 그라디언스 광고영상 제작 내용
– 제작 과정
: 클라이언트 의견 취합 > 스토리보드 제작 > 촬영 > 디자인 및 편집 > 수정 > 최종본 납품

– 담당 PM
: 이상범

– 특이사항
: 영상이 빠른 시일 안에 납품 되기를 희망하셨기에, 최대한 빠르게 클라이언트와 기획 단계를 마치고 검수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모델과 스튜디오 섭외를 진행했고 바로 촬영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편집 단계도 원하는 레퍼런스를 확실하게 하여 해당 톤에 맞는 디자인을 도출해 드렸습니다. 또한 제품 제작 과정을 녹여낸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기존에는 해외의 한 플랫폼에서 해당 영상을 사용하고자 했으나, 해당 영상이 만들어진 뒤 클라이언트께서 만족하시고 아웃트로 로고 변경 뒤 2가지 추가 플랫폼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 같은 계열사의 올반과 비슷한 함께 영상 제작 의뢰를 받았고,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드리기 위해서 동일한 모델과 장소에서 촬영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결이 다른 식품 군이고 하코야는 조금 더 일본 가정식의 따듯하고 편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노력했다면 올반은 만두가 구워지며 튀기는 기름 소리, 만두가 불판에 떨어지고 구워지는 모습 등을 스피드 있게 나타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4. 시나리오 제작 과정
: 하코야 브랜드 제품이 언패킹 된 모습부터 패킹 후 조리 되는 과정까지 담아 드렸습니다.
: 2가지 제품 (메밀면, 납작우동면)이 한 가지 영상에 담길 수 있도록 진행해드렸습니다.
: 하코야 특유의 일본 가정식 느낌의 잔잔함이 살 수 있도록 시나리오 제작 진행해 드렸습니다.

5. 감독의 한마디
: 음식 제품 영상은 맛있게 보이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맛있는 영상을 만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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